스마트폰 사진 잘 찍는 방법 꿀팁 (국가기밀)

게시일 2020. 05. 09.
무조건 가능한 카메라 vs 절대 불가능한 부탁
디지털 시대 창과 방패의 싸움
파워무비는 초단편 영화 제작팀입니다. '구독'으로 올라오는 신작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연출/각본 유승엽(bit.ly/2L85HLY)
■CAST
손병일( byeongil.s)
장민욱( minwook1018)
■메이킹 김태현( minsu_pm)
■문의 anab8272@naver.com
■Like and Subscribe for more POWER MOVIE
FACEBOOK bit.ly/2usZpMo
INSTAGRAM bit.ly/2L85HLY
■본 영상은 삼성협찬에 의해 제작된 영상입니다.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A51

댓글

  • Secret story - ko-u.info/losk/bidio/qnt5ZmOhoWl9ho0

    • 여기 시크릿 비디오아니고 시크릿 스토리니까 여기에 못찾은 한영상 있지 않을까요

    • 이글은 본 사람은 이 글을 끝까지 다 읽게 될것이다. 거봐~ 그치?

    • 다음에는 앱등이 vs 삼엽충 사움 해주세욬ㅋㅋ

    • 시크릿 비디오가 아니라 스토리인것 보니까 파워무비 세계관의 하나의 스토리로 남과북 이후의 다음 세계의 떡밥을 알러주는게 아닌가라는 조심스러운 예측을 해봅니다. (결론 : 모른다)

    • 와 이스터 에그

  • 카메라가 대단한건지..... 폰이 대단한건지...

  • 이거 찍어 주시죠... 북한 김정은이 핵폭탄을 보면서 빨간버튼을 눌르려하는 사진

  • 내가찍으면 족같이나오는데

  • 이상한 곳에서 진지한게 여기 매력이지

  • ㅎㅇ

  • 그럼 신을 찍어봐

  • 0:56 헣ㅎ...후

  • 이거 보는데 할머니가 영화보냐고 하신다

  • 저거 내폰임ㅋㅋㅋㅋㅋㅋㅋ

  • 국종원에 있는 기밀문서가... 저번에 덜어뜨린 'Z플립' 이야기라닛

  • 미친미친 이거진짜 따라하는 놈은없게싣

  • 1:17 그는 28년째 솔로라고 말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는 마법을 사용한 것입니다

  • 저거 내폰인데 나 진짜로 삼성 A51 쓰는데 몰르겟다......

    • 저도요 ㅋㅋㅋㅋㅋㅋ

  • 갤럭시 언제 A51출시했데... 난 31인디

  • 1:37 에는 저 남주 1이 가발을 들고 있어야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러나 1:40에 보면 사진에는 남주 1이 '가발'의 뒤통수를 잡고 있는 걸로 보아, 1:52초의 가발은, 진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다

  • 네가 이폰을 사자마자 광고가 올라왔다ㅋㅋㅋ

  • 다음편은 야동인가요?

  • 아니ㅠㅠㅠ왜 마지막 슬픈데ㅠㅠㅠ

  • 0:30

  • 폰빨 맞지? 사람 능력빨 아니지?

  • 와 우리 아빠 핸드폰이 그 A51인데 ㅋㅋㅋㅋㅋ

  • 사람손이 감당할수있는 모션인가?

    • 장민욱 미래여자친구 네이버:잘모르겠네요

    • 민욱:국가기밀자료? 핸드폰:내가 신인가?

  • 형님하다가 왜 야라고 하지

  • 저거 내폰인데?

  • 비툽 이민혁 닮으셨ㅅ엉ㅇ!!!

  • 병일 민욱 두분은 어째 너무 잘어울림

  • 누가 사진을 그렇게 찍어 ㅋ

  • 이거 중독되서 계속 보러오네요 ㅎㅎ

  • 파워무비는 광고도 래전드네

  • 왘ㅋㅋㅋㅋ저걸어케함?ㅋㅋㅋㅋ 잠만...이정도면 다할수있는거네? 코로나없는 세상을 찍어줘 내가 10억받는 사진 찍어줘 내사진찍어줘

  • 오늘 털 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폰 어디선가 익숙했다 했더니 내폰이랑 같은 기종이자너 국가 기밀 캐러갑니

  • 저거보고 폰 손가락으로 돌리다가 액정 날아갔다.

  • 왘ㅋ 내 옛날폰 이닼ㅋ 쓰다가 깨뜨렸(큼ㅁ)

  • 카메라 뭐 쓰세요...? 진짜 갖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 1:52 단점:찍다보면 존1나 현타가온다.

  • 나도 이거 쓰는데 개좋음 A50 쓰다가 A51 쓰니까 확연히 차이나고 S20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그 하위버전 인데 A시리즈 통틀어서 카메라 짱먹은듯

  • 뭐든 찍을 수 있으면 냄새도 찍을 수 있나요?(개소리인거 아시쥬?)

  • 0:40 자자 여러분 저거 따라하다 핸폰 떨궈서 화면 깨져도 아무도 보상못해줍니다

  • 진짜 파워무비 광는 장삐쭈급으로 잘만든다

  • ㅋㅋㅋㅋㅋ 진짜 잘만든다 영상 대박이에요

  • 상상의동물 여자친구도 찍을수있는데 장민욱미래의여자친구는못찍네

  • 국가기밀자료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 01:52 아니 잠만... 손이 하나는 가발에 하나는 머리위에 그러면 카메라는,..? (아까는 셀카봉)

  • 아하 그래서 결론적으로 사진을잘찍을려면 손가락이 ㅈㄴ 현란하고,친구가 발로 차도 화안내고,태권도랑검도랑등등 ㅈㄴ잘해야되고 여자가있어야되고,인스타 스타여야되고 자기자신이 미친놈이면된다이말이조?

  • 0:43저거저렇개막돌리다휴대폰박살남ㅋㅋ

  • 아저거 내폰인데

  • 이거 보고 폰 A51로 바꿨습니다

  • 그렇다 이것은 갤럭시A51 5G 광고이다.

  • 제 여친도 찍어주세요 엉엉

  • 3:06 여기에 나와있는 기밀 문서 z플립 광고할때 상황 적힌거잖아ㅋㅋㅋㅋ

  • 0:42 그렇게 허세 부리다 떨어트리다 샌프란시스코에 지진 일어난다 조심해

  • 이건 국가기밀 정보를 알려고 노린거디 동무 만세

  • 나는 A51로 이 영상을 보고 있다 다시 리셋할까?

  • 병맛을 액션으로 - POWER MOVIE

  • 1:40 하지만 이 촬영모드는 48MP가 아닌 12MP였다....

  • ㄹㅇ?

  • 내폰은A31

  • 그냥 못한다고 말해...!

  • ㅠㅠ

  • 생각해보면 손동일이 여기서 국가기밀자료 있다는거 아는 거도 예전에 대북전담실장이어서 가능한 거 같은데...?

  • ..진짜 미친 것같다

  • 아니 그렇다고 기밀을 찍으러 가는놈이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소리 엄청 줄이고 봐서 아이유 처럼 찍어줘 라고 말하는줄 ㅋㅋ

  • 역시 린민욱 국가기밀 문서를ㅋㅋㅋ

  • 아니 그럼 김민수님 여자랑 뽀뽀할 확률=친구한테 핸드폰 사진기능 자랑햇다가 국가기밀찍을 확률로 보는거잖아 ㅋㅋㅋㅋㅋ 은밀히 훅 까버린다

  • 아니 창문 다 열려있는대 안은 왜 캄캄하냐

  • 저 폰 사기전에 몸을 만들어야겠네 ㅋㅋㅋ

  • 여러분은 국가기밀 사진찍는순간 청와대에 올라가서 인기를 빨수있지만 서울 구치소.....

  • 0:43 우에 하누...ㄷㄷㄷ

  • 레전드 오브 파워무비

  • 저건 폰이 좋은게 아니라 찍는 사람이 신들린 건데

  • 저 카메라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건 불가능하구나...

  • 아니 근데 계속 보는데 민욱 형은 왜 맨날 헤어스타일이 바뀌는거지

  • 1:48 아니 머리 자체를 들고 있는 것 같아서 소름돋음..

  • ?저거 14년over the horizon 일껀디?

  • 갈수록 병아다ㅋㅋ

  • 왠지 코렁탕스러운??

  • 비하인드 씬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걍 불가능을 넘어선 폰이 아니라 (인)인뎈ㅋㅋ

  • 진짜 불가능한걸 하네

  • 대체 저쪽세계관은 무슨일이 있길래 국정원이 먼지털리듯이 털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만한게 국정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10vsA51

  • 가게에서 저러면 쫓겨나는데...

  • 두번째 찍으면서 현타올거같은데..

  • 남자친구는 아직 검색안해봤음

  • 파워무비:모든것이 가능한 손병일 배우 한명 팝니다.

  • 내 폰으로 저런 게 가능 했구나

  • 아니 이젠 폰 광고를 이렇개 하네ㅋㅋㅋ

  • 사람을광고하는 스마트폰

  • 와;이제보니 기밀문서 사진에 폰 떨구는 편 떡밥 있었네;

  • 사람을 움직이게하는 단어 "쫄?"과 "못하지?"

  • 국방모바일보안이 걸려있는데 사진 잘찍을수있는 방법 알려주세요ㅜ

  • 1:50 여기서 가발들고 있어야하는데 머리잡고있음 그러니 사진속여자는 사람임

  • 삼성갤럭시a51 베젤이엄청나게 얇은데 가격이 무시무시하게 쌉니다 흥해라~~~~

  • 폰이 잘나오는게 아니라 저걸 가능하게 하는게 놀랍다 ㅋㅋ

  • 어?나저폰 쓰는데

  • 3:48 셀카찍었으면 레전든데

  • 아니연기력미친ㅋㅋㅌㅋㅋㅋㅋㅋ이상한소리를 신박하고 퀄리티있게하넼ㅋㅌㅌㅋㅋ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개 급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