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무비] 여자친구 영상통화 대처법

게시일 2020. 10. 31.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다
파워무비는 초단편 영화 제작팀입니다. [구독]으로 신작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연출/각본 유승엽(bit.ly/2L85HLY)
⚡CAST
손병일( byeongil.s)
남이슬( leeseel)
장민욱( minwook1018)
박성대( sd__park)
이용욱( y_____w_____l_____)
박한샘( __saemmm____)
⚡문의 anab8272@naver.com
🙏굿즈샵 bit.ly/2ZXGfzg
⚡Like and Subscribe for more POWER MOVIE
FACEBOOK bit.ly/2usZpMo
INSTAGRAM bit.ly/2L85HLY

댓글

  • Secret video - ko-u.info/losk/bidio/dniad6JkqICkq2Q

    • 댓을 늘리러 왔소

    • @정보가 돈이다 제 영상에 꽁돈 얻는법 없어요 얼른 알바 튀세요

    • 제 채널에 합 4만원받을수 있는 이벤트 올려놨어요~ 1089

    • 영상통화 공통점 ㅋㅋㅋㅋㅋ츄리닝

    • @한승범 홍보 작작해자^^

  • 한국자막 뭐얔ㅋㅋㅋ

  • 와....난 저 여친의 공습으로 인해서 하루아침에 모든것이 바껴 버렸는데.....

  • 1:25 왜 아무도 지하철에서 단소얘기는 안하지 ㅋㅋㅋㅋ

  • 1:30 이거 단소할아버지ㅋㄲㅋㅋㅋ

  • 우와ㅋㅋㅋ

  • 내겐 필요없는 영상이지만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해 봐두기로 한다

  • 시간다왜 00이냐

  • 0:17머라고 하는지 아시는 분??

  • 이영상을 여친이 보았습니다..

  • 1:41 종이컵엎는데 왜 유리잔깨지는소리가 날까?

  • 아니 보이스톡 벨소리는 ㅈㄴ 상큼한데 쓸데없이 난리남ㅋㅋ

  • 메세지:여친:오빠! 나:왜? 여친:근데 있잔아 나:응! 여친:나 나:왜이렇게 말을 끊어 그냥 말해 여친:나 오빠집 인데... 나:뭐.?

  • 죄송합니다

  • 이거 여자친구 클럽 추측이 진짜 같은이유: 1.여자 귀걸이 안뺌 2. 지퍼가 있는 옷이더라도 지퍼 손잡이가 큰편임(집에서 편한옷은 아님 누울 예정이면 저 지퍼가 거슬리기 때문) 3.지퍼를 끝까지 올림 안에 다른 옷을 가리기 위한 행동으로 추측 할 수 있음 4.애매하긴 한데 화장을 안지움 보통 씼을 때 화장 지우는게 포함될거 같아 애매하다 한건데 보통 화장 지우는거 따로 씼는거 따로라고함(여동생이 한 말) 5. 여자친구 보이스톡중 화장실이라면 핸드폰을 거치할만한 장소가 없을텐데 두팔을 팔짱끼고 있음(얘도 좀 애매함) 6.얼굴이 가까이 있을때 목아래 까지 보이는데 지퍼 아래로 티셔츠나 안에 입었을 옷이 보여야하는데 안보임 오프 숄더나 과감한 의상일 가능성이 있음

  • 솔로는 울고 커플은 웃었다...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으로 막는거 상상도 못했네

  • 단점 : 친구없으면 불가능... 하.. 인생..

  • 거실갈은데 여자분.?

  • 미친... 대단한.... 어이가 없는... 재미있는.... 중독되는.. 역시 파워무비

  • 져지 예쁘네 사고 싶다

  • 데이트 끝나고 친구들이랑 집 근처에서 술 마시다가 전화와서 집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온적 있다 잘살고 있냐??임혜진

  • 경쾌한 여친분의 캍카오톡 🎵 영통에 시끌벅적하게 노시는 남성분들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봐야하는가 ? 그렇다 . 정답은 개판 1초전이다 !

  • 근데.. 말 안하면 왜 안돼죠?

  • 여기서 알아야될꺼 하나 통화가 0:00초에서 멈춰있다

  • 여윽시 갓 파워무비 잘보고가요~

  • 이게 왜 재밌지? 그냥 술먹는다고 하면 되는데..

  • ㄱㅅㅇㅇㅈ해진다

  • ㄹㅇ 가슴 웅장해지네

  • 연출과 팀이 친구면 좋은점 ㅋㅋ

  • 1:43 ~ 1:47 에 종이컵인데 유리컵이 깨지는 경쾌한 소리는 뭐지

  • 이보다 감동적인 불알친구는 없다

  • 이정도면 구라핑인거 들켜도 봐줘야된다

  • 가슴이 웅장해진다..

  • 1:35 단소살인마라는 전설이...

  • 술먹기 이리힘드누 ㅜ

  • 한글자막의 상태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합력 뭐냐곸ㅋㅋㅋ

  • 잠만 종이컵인데 왜 쨍그랑소리가.....

  • 젠리했으면 ㄹㅈㄷ..

  • 2:00 아이엠 그루트 ㅋㅋㅋㅋㅋㅋㅋㅋ

  • 1:12 다 공개됬넹

  • 0:17 이거 뭐라고 하는거임?

  • 여자친구가.....없으면 되요......

  • 저런 여친 있으면 이틀 밤새서 전화 ㅆㄱㄴ이다

  • 연출과 홍보영상인가?

  • Wi-Fi

  • 보이스톡,페이스톡

  • 쟤들이 찐친이었으면 뒤에서 클럽 노래 틀고 "혼자 오셨어요?" ㅇㅈㄹ하지..경험담 맞다

  • 망할놈들...

  • 이 시간에 전화가 끊김

  • 진짴ㅋㅋㅋㅋ이사람들 매번 볼때마다 경이롭냨ㅋㅋㅋㅋㅋ

  • 여자친구속였다고좋아하는 아제들

  • 이렇게 까지 해야되는게 정상히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쾌함 지리네 ㅋㅋㅋㅋㅋ

  • 마지막 브금이 뭔가요...?? 웅장해서 좋네요~

  • 자막 누가 달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친 뒤 배경이 타일 같아보이는데 ㄷㄷㄷ?

  • 근데요 여자 얼굴 왜 저러쥬..보정인감

  • 1:42 분명 종이 컵이였는데

  • 이거 쥰내 잼있엌ㅋㅋㅋㅋㅋㅋ

  • 왜.... 보이스톡 시간이 늘어나지 않는거죠?

  • 아니 이제 보니까 종이컵 엎었는데 유리컵 깨지는 소리가 나 ㅋㅋㅋㅋ

  • 현실은 왜 갑자기 자냐고 ㅈㄹ함 ㅎㅎㅎ

  • 한가지 허점은 1:39 에서 유리소리가 났는데 컵은 종이컵이였다... 여자친구 눈치챈거 아니야..?

  • ?? : "집구조가 좀 다른데?"

  • 어떤할아버지가 ㅋㅋㅋㅋ단소를 들고 갑자기 소리를지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막이 왜 이따구죠

  • 이제 씻고 잘껀데 왜 크로스백과 후리스를..?

  • 연기하는여성분몰입하느라힘들겠다

  • 자막 상태가....

  • 자막뭐야.....오륜가?

  • 3:55 이 부분에서 터졌다 ..,....눈물이..

  • 1:36 종이컵 1:42 유리컵 같은 소리 ?

  • 진짜 이 채널 뻘하게웃기네 ㅋㅋ

  • 난... 그런..거.. 알아봤자..통화올사람도 없..

  • 와 창이적이다.

  • 파워무비 영상 볼 때 썸네일 보고 멋있는 배우분들 연기 예상하고 들어오시는 분들 손

  • 1:35 종이컵 물을 쏟는데 뭔 저런 소리가 나냐?

  • 우리에겐 필요없는 대처법이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ㅂ

  • 미쳤다

  • 여러분들 우린 걱정하지 맙시다 체이스톡 그런거 안와요...ㅠㅠ

  • 전화를 다시 건다면?

  • 나는 웁니다.

  • 자막 상태 왜이래

  • 그렇다 이영상을 보면 페이스톡을 하면 시간이 흐르는데 저걸보면 0초이다

  • 4:09에 남자친구 안마심

  • 성공했을때 리액션이 너무 행복해보인다ㅋㅋㅋ

  • 이 노력이면..판사님 되시겠다.

  • 아 이랬어야 됬는데...

  • 말안했어 부분을 계속 못알아들어서 결국 자막키고봄

  • 저것은 5명중에 4명이 헤어지고 1명만이 성공하였다

  • 파워무비 항상 사랑합니다

  • 와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전혀 공감이 안가네요. 여자친구가 전화하는거 부터 공감이 안가요

  • 진짜 유용하네요 나중에 써먹어야지

  • 3:55 미츳다....ㅋㅋㅋㅋㅋㅋ

  • 이정도면 알아도 정성 때문에 속아줄 듯

  • 저정도면 걍 나가지

  • 노트북을 먼저 걱정한 당신은 진정한 한국인입니다

  • 이 영상은 필요없네요 여자친구가 없으니까..... 으으어어어어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