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숨겨진 기능 꿀팁 "시리야 자폭해" [남과북10]

게시일 2019. 04. 13.
★남과북 시리즈는 매주 토요일 업로드 됩니다.★
파워무비가 신무기를 개발했읍미다..
본사가서 따라하지 마세요!
파워무비는 초단편 영화 제작팀입니다. '구독'으로 올라오는 신작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연출/각본
유승엽(bit.ly/2L85HLY)
■출연
장민욱( minwook1018)
꽈뚜룹
김광배
이학주
구본영
조민상
■조명
권한솔
■VFX
김정우
■소소한 신작 정보들 보고싶을 땐 아래 링크를 :D
Like and Subscribe for more POWER MOVIE
FACEBOOK bit.ly/2usZpMo
INSTAGRAM bit.ly/2L85HLY
#파워무비 #남과북10화 #웹드라마

댓글

  • Secret video - ko-u.info/losk/bidio/pXWLmpiWp2J0d4U

  • 잠깐만 설마.. 클로버 자폭해

  • 내 폰 아이폰se2 인데 자폭 안함

  • 와! 50만원짜리 소형 고폭탄!

  • 꽈뚜룹인지했는데진짜네

  • 와.... 이제보니 꽈뚜룹이있누

  • 꽈뚜룹이다

  • 어? 꽐루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옥상애꽈뚜룹 아니애요?!!!!

  • ㅇㄴ뚜룹아 뭐하냐

  • 제가 눈치없는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시리야 자폭해 하면 터져요?

  • 내폰은 2D폰이다

  • 꽈뚜룹이다

  • 0:50 you could try it 겁나 멋지네 뒤에 표정 실화냐고욬ㅋㅋㅋㅋ

  • 와, 꽈뚜룹이다

  • This movie is name?

  • Tomou na jabiraca

  • 다 아는 사람 같은데?ㅋㅋㅋㅋ

  • 꽈뚜룹형이왜거기서나와?

  • 그시간에 폰 던지지..

  • 4:02초때 내폰 갤럭시다 이새키야 라는대사 갤럭시라고말하니깐 뭔가 멋져보이는거 나만그러나

  • 처음어빨강머리뚜로뚜로꽈뚜로

  • 꽐루

  • 시리만 하는게 아니군요 옛날에 봤는데 요즘에 다시 보고 싶어져서 왔어요

  • 1:02 너무 표정잌ㅋㅋㅋㅋㅋㅋ

  • 점착폭탄도 아니곸ㅎㅋㅎㅋㅋㅋ

  • 진짜로 빅스비말하고 자폭해라고 얘기 하면 폰이 터지나요?

  • 벨소리가 ㅋㅋㅋㅋㅋ

  • 이 영상을 애플이 싫어합니다.

  • 저거 멤브레인같은데 왜 녹축소리가 나지

  • 현실: 시리야 시리야 시리야 시리야 시리야 시리야.... 시리: 네?

  • 빅스비는 자폭 안됌

  • 꽈뚜룹 ㅋㅋㅋㅋ

  • 3:31 연기오졋다리

  • 아이폰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거얔 ㅋㅋ

  • 그는 옳았습니다

  • 나: 하이 빅스비 빅스비: (띠롱?) 나: 자폭해 빅스비: ....(로딩) 나: ? 빅스비: (띠로리띠로리로리로...) 못들은걸로 할게요. ㅇ_ㅇ 귀여워ㅠㅠㅠㅠ

  • 와꽈뚜룹이다

  • 이거 보고 생각 났당 ㅋㅋ 아이폰 쓴지 1년 넘었는데 시리 물러본적 없네

  • 이영상을만들기우해많은시리가희생되어빅스비가이영상을좋아하겠네요^^하지만마지막부분은오열을하겠네요^^

  • 0:15 그건 나도 알아 이새키야

  • 우리가 데이터를 꺼놓고 다녀야 되는 이유를 이렇게 장황하게 설명하고 있다.

  • 살려주세요

  • 꽈뚜룹

  • RhkEnfnqdlekd

  • 아이폰이 왤케 많아

  • 꽈뚜룹

  • 와 이거 꽈뚜룹이었어 ㄷㄷㄷㄷ 옛날에볼때는 몰랐는데 ㅋㅋㅋㅋ

  • 0:58 이 형 얼굴 언제 봐도 표정이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 빅스비분 불쌍해..ㅠㅠㅠ

  • 민욱님 사탄이다 ㄷㄷㄷㄷ

  • 휴...난 구굴이여서 다행쓰

  • 시리 진짜 자폭해요?

  • 어머 여기 뚜룹님이 있네요,,, 넘 좋다,,,

  • 무섭겠다아이폰안살래

  • 여기서 드는 의문점 주인공은 핸드폰을 여러개 가지고 있는데 왜 그것들을 자폭을 안하는 걸까?

    • 안쓸 때는 전원 꺼놓았다가 필요할 때 전원 켜서 사용하는 거 아닐까

  • 꽈뚜룹이있네~~

  • 아이폰유저들 저거 해봤다 손

  • 꽈뚜릅?

  • 사과만 몇개를 던진거야;;

  • 여기... 꽈뚜룹이 왜나와....?

  • 초반에뚜룹님있습쿠쿠루쿠쿠루삥본

  • ㅜㅡㅜ 무서워

  • 꽈뚜룹님 진짜 멋있습니다

  • 이게 애플리시 근황인가

  • ㅋㅋ 나도 아이폰인데 시리야 자폭해ㅎㅎ

  • 1:41 저거 솜브라 기관단총아님?

  • 이건 진짜 말도 안되요 우리 시리는 주인이 말해도 쌩깐다구요

  • 0:59 웃김

  • 아니 뭐이리 폰이 많아 ㅋㅋ

  • 꽈뚜룹이다!!!!!!!!!!!!!!!!!!!!!!!!!!!!!!!!!!!!!!!!!!!!!!!!

  • 꽈루

  • 0:51 나만 니 끝이라잉 이라고 들었나?

  • 근디휴대폰은다어디서나오는겨? 돈많이들텐데 아우아까워라 나하나만줘

  • 4:08 참고로 빅스비는 하이빅스비라 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처음에 꽈뚜룹인가??

  • 근데 진짜 북한사람이에요?

  • ok google 자폭해라고했는디 자폭3초전.....2초전......1초천.....그냥여기에있을래요함 순간진짜자폭하는줄암 ㄷㅈㅈㄷㄷ

  • Congratulations you found an English comments 😁

  • -Hello- *google* _apple_

  • 뚜룹...?

  • 4:08 노트7 : 네

  • 꽈투룹님이 여기서왜나와 ㅋㅋ

  • ??? : 야 빅스비

  • 마지막에하이빅스비무엇 상대겁나노랏겠다상대감정 아안돼사려줘제발

  • 와 꽈뚜룹님이다!!

  • ???:응 빅스비는 주인 음성만 인식해 그러니 삼성 기술을 세계제일(?)

  • 이런기능잇우면 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에 ㅋㅋㅋ 헤위~~~뷕스뷔~~~~자~~~~~~~~~폭~~~~~~~~~홰ㅐㅐㅐㅐ~~~~

  • 카메라 든 빨간 머리 꽈뚜룹ㅋㅋㅋㅋㅋ "그건 나도 알라 이 쌔끼야"

  • 꽈뚜룹왜이런누추한분이이런귀한곳에..

  • 꽈뚜룸형이네

  • 아니 걍비원들 걍 말할때 시간맞춰서 버리면 돼잖아 바보인가

  • 갑분꽈 갑자기 분위기 꽈뚜룹,

  • 시리가자폭을.......?

  • .

  • 저 많은 아이폰 나라면 팔았ㄷ

  • ㅗㅜㅑ 처음에 내 시리 진짜 작동함;;

  • 이 영상 삼성에서 제작지원 해준건가?